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반딧불이가 따로 없네
    사고나니 2020. 1. 1. 13:13

    안녕하세요. 호달익소에요.

    얼마전 친구들과 카페에서 대화중 무드등에 대해 얘기했어요.

    그게 꼭 필요할까? 먼지만 쌓이는거 아니야? 충전도 해야하고 번거로울 것 같은데,

    여러 생각이 들었어요. 이 때는 부정적인 생각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무드등. 이라는 하나의 역할에만 집중을 했어요.

    무드등의 역할. 잠들기 전에 켜놓으면, 잠이 솔솔솔 오도록 은은한 빛을 뿜어내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니 -

    앞에 생각했었던 것들이 조금 희미해지는 기분이에요. 부정적인 생각이 완전히 사라지진 않았어요.ㅎㅎ

    무드등에 대해 열심히 웹서핑을 해보니 다음과 같은 것들을 알 수 있었어요.

    소재, 형태, 밝기정도, 충전방식.

    어떤 무드등은 너무 밝아 눈이 부신 경우도 있는가봐요.

    그리고 충전방식은 AAA 건전지, USB 타입 등이 있었어요. AAA 건전지는 사용하기 불편하므로 걸러내구요.

    올라프 무드등. 루돌프 무드등. 세상에 이쁜게 참 많았어요!

    결국 하나 구매를 해보기로 했어요. 지름신 강림!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박스전면

     

    그 중에 저는 유니콘 무드등을 선택했어요.

    제조는 Made in China 에요.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무드등 스펙 설명

     

    상품 : 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가격 : 18,700 + 3,000 (배송비)

    모델명 : LJC-125

    소비전력 : 1.5W

    전원공급 : 5V

    내장배터리 : 1200mAh

    소재 : ABS

    타입 : USB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박스내부 내용물

     

    충전을 위한 USB 케이블은 있는데 어댑터는 없었어요. 따로 구비해야 할 것 같아요.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본체 정면, 후면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본체 측면, 하부

     

    무드등 본체 하부에 전원 버튼이 있어요. 저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인가되요.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본체 실리콘 타입

     

    소재는 실리콘이라서 엄청 부드러워요.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본체 하부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본체 측면

     

    불을 끄고 무드등을 켜봤어요. 은은한 빛이 감도는 자태가 이쁘네요.

    초이스를 잘한 것 같아요. 너무.. 너무 귀여워요..ㅜㅜ 

    붉은 빛도 실제로 보면 이뻐요. 사진이 담아내질 못하네요.

     

    [KOBASS][스마일 몬스터 무드등] 설명서

     

    무드등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본체 하부 전원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요.

    2. 손으로 본체를 톡 터치해요.

    3. 본체를 터치할 때마다 모드가 변경되요.

    4. 조명 모드, 그라데이션 모드, 정지 모드 이렇게 총 3가지 모드가 있어요.

    5. 그라데이션 중 특정색일 때, 본체를 터치하면 그 빛깔만 표시(정지모드)되요.

    그라데이션 모드는 직접 보여드리는게 이해하기 나으실 것 같아 동영상 첨부했어요.

    동영상에 소음이 있는건 신경쓰지 마세요. 제 핸드폰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요..ㅜㅜ

    나중에 기회되면 사용후기 남길게요~

    이상 호달익소였어요~

    댓글

Designed by HodalI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