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철헤어커커][전문헤어샵]
    하고나니 2020. 1. 16. 07:00

    안녕하세요. 호달익소입니다.

    오늘은 설날도 다가오고, 스타일링도 새로 하고 싶은 마음에 이철헤어커커 유성온천점에 방문했어요.

     

    [이철헤어커커][전문헤어샵] 매장입구

    입구앞에 보시면, 커트부터 펌, 염색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일반 가격에 이용하는 것보다 각종 사이트, 행사를 통해 할인혜택 받는 것 추천해요!

     

    [이철헤어커커][전문헤어샵] 카운터 / 진열대
    [이철헤어커커][전문헤어샵] 휴게실 / 진열대

    각종 유명 화장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그리고 휴게실에는 언제든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방문을 하시면 직원분이 음료와 스낵을 준비해줄테니 직접 하실 일은 없어요.ㅎㅎ

     

    [이철헤어커커][전문헤어샵] 대기실 / 상담실

    고객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원장님이 기부한 만화책들이 비치되어 있어요.
    덕분에 기다리는 동안 무료하지 않았어요. 이런 부분도 원장님의 세심한 배려죠~
    그리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자신의 헤어스타일링에 대해 편하게 대화 나눌 수 있어요~!

     

    [이철헤어커커][전문헤어샵] 커트실

    헤어시술하는 동안, 고객과 계속 교감해주는 모습 완전 감동이에요~
    제가 말주변이 없는데, 그래도 잘 들어주시고 잘 얘기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ㅎㅎ
    주변에서도 디자이너분들이 고개과 계속 커뮤니케이션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철헤어커커][전문헤어샵] 6mm 투블럭 펌

    저는 6mm 투블럭 펌을 진행했어요. 참고로 제 헤어스타일은 유리 선생님의 작품이에요.
    시술을 마친 후 저의 헤어스타일을 보고 격하게 소리쳤어요~
    내 스타일이야!! (당연 제 속마음ㅋㅋ)
    주위에서 저 펌한 것 보고 어디서 했냐며 난리에요~
    이런 곳 혼자만 알면 안된다고 본인도 여기 가야겠다며 알려달래서 공유했어요.나만 알아야하는데! 
    어떤 머리든 이철헤어커커라면 믿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이상 호달익소였어요~

     


    [이철헤어커커 유성온천점]

    주소 : 대전 유성구 온천로 45 푸르지오시티 2층

    연락처 : 042-528-2326

    운영시간 : 매일 10:30~21:00


    호달익소

    hodalixo@gmail.com

    https://hodalixo.tistory.com

     

    호달익소

    행복한 일상 이야기

    hodalix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HodalI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