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PSON][L6190] 복합기, 혁명적으로 출력하라우!
    사고나니 2020. 2. 8. 19:11

    안녕하세요. 호달익소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게재하네요.
    항상 무언가를 다 먹고나서, 무언가를 다 하고나서야 아, 맞다! 블로그! ㅜㅜ

    그래서 요즘은 경각심을 갖고 무엇을 하든 우선 사진촬영부터 하려고 해요.ㅋㅋ 빠트리지 않으리라.
    최근 여러해 고민하던 복합기를 구매했어요. 있으면 편리한데, 없어도 문제될건 없었거든요.
    구매하는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것은, 저의 조카에요. 보기만 해도 이쁜데 사진으로 남기면 더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사진출력소에서 출력하고 앨범으로 만들고 하는데에 비용이 적게 들진 않더라구요.

    한 번, 두 번하고 말거라면 출력소에서 출력하는게 낫겠지만, 앞으로 두고두고 출력하기 위해 구매를 했어요.

    [EPSON][L6190] 박스

    배송완료되었다는 소식을 듣고부터, 사진출력하고 싶어서 근무하는 내내 발을 동동 굴렀어요.ㅎㅎ

     

    [다나와][복합기 인기순위]  브랜드 Cannon, Epson, HP (삼성 제외)

     

    여기서 잠깐, 복합기 순위 보고 가실게요.
    L6190은 5위에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집에서 사용하실 거면 1위인 L3156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이즈가 더 콤팩트하고 해상도도 더 높아요~

    [EPSON][L6190] 박스개봉

    짜잔~ 박스개봉을 했어요.
    구성품은 L6190 복합기, 충전용 잉크 한세트, 전원케이블, USB케이블, 전화선케이블 그리고 설명서에요.

     

    [EPSON][L6190] 전원연결

    설치방법은 간단해요. 붙어있는 초록색 테이프들을 제거하고, 전원연결하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끝이에요.ㅋㅋ
    설치라고 할 것도 없죠,

    [EPSON][L6190] 잉크충전

    출력을 해보기 위해 바로 잉크충전을 해줍니다. 콸콸콸~

    [EPSON][L6190]

    드디어 출력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어요!
    아, 프린터와의 와이파이 연결작업은 캡처를 하지 않았어요.ㅜㅜ 설명서 참고해주세용~

    [EPSON][L6190] 사진출력1

    늑대가족 고해상도 이미지를 출력해봤어요. 어떠신가요? 카메라로 찍은 사진 자체의 노란부분은 감안해서 봐주세요.
    우선 포토프린터가 아니라 복합기이기때문에 확실히 사진품질차이는 있어요.
    디테일한 부분에서 흐릿흐릿하게 표현된 곳도 있구요. 그리고 검은색이어야할 부분에서 푸른 느낌이 많이 나요.
    세심한 분들 눈에는 거슬릴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EPSON][L6190] 사진출력2

     

    사진출력용 고광택 용지를 구매해서 출력한 사진이에요.
    더 나은 사진품질을 원할 경우, 포토 프린터를 구매해야겠지만, 저는 이 정도도 만족스러워요.

     

    이상, 호달익소였어요~

     

    댓글

Designed by HodalI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