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희종신경내과의원][이명치료] 나아라나아라
    하루일과 2020. 2. 10. 18:17
    안녕하세요. 호달익소에요.

    오늘은 병원 진료가 있어 대구에 다녀왔어요.

    이른 아침부터 준비하고 출발하느라 많이 피곤했나봐요.

    가는 길에 김천 휴게소에 들러 20~30분 정도 쉬었다 갔어요.ㅎㅎ

    [지하도] 대구가는 길

    세차 좀 해야할 것 같아요. 남기려고 찍은건데, 사진이 너무 더럽..ㅡ^ㅡ

    아, 운전중에 사진찍으면 위험하니 주의하세요.ㅎㅎ;

    [오희종신경내과의원] 안내문1

    간략하게 제 상태를 설명드리면, 좌측 귀 난청박동성이명이 있는 상태에요. 이명소리는 현재도 변화하는 중이구요.

    처음 오희종신경내과의원을 추천받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예약이 없는 병원이었어요.

    심한 경우에는 하루전날 오후 6시부터 대기한다구 해요.

    가시더라도 사람이 많은 요일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월, 금, 토 인산인해 예상ㅎㅎ)

    [오희종신경내과의원] 안내문2

    휴진일이랑 진료시간안내에요.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오희종신경내과의원] 주변 주차로

    그리고 이거는 주차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올려요. 빨간색 선이 주차로에요.

    병원 주차시설이 몇 대밖에 주차할 수 없고, 주변 주차로도 충분하지 않아 주차하기 여간 어려운게 아니에요.ㅜㅜ

    [오희종신경내과의원] 안내문3

    휴게소에 들렸다 10시 반 넘어서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이 빠졌는가봐요.

    이렇게 사람이 없는 경우는 처음 보네요.

    [오희종신경내과의원] 수액중

    카운터에 사람들이 없는 이유가 있었네요. 다들 진료실에서 치료중이었나봐요.

    자리가 부족해서 별관 1층에서 수액을 맞았어요.

    [오희종신경내과의원] 생리식염키트주사

    이 수액을 맞으면 화장실을 적어도 두 번 가게 되요. 이뇨작용있는 수액이라 그런거니 걱정하지 마세요.

    간호사분들도 수액 맞다가 화장실 가고 싶으면 다녀오라고 해요.ㅎ

    [오희종신경내과의원] 대전 돌아가는 길

    진료가 끝나고 돌아오는 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어느덧 40,000km 가 넘었네요. 후앙~

    중간에 휴게소주유소에 들려 기름을 넣었어요. 불스원샷 파는게 보였는데 가격이 20,000원-!!

    전에 인터넷 검색해봤을때는 7,000~15,000원 사이었던 것 같은데, 비싸다는 생각이 확 들었어요.

    불스원샷 사용효과 연료시스템 세정, 엔진보호, 수분제거, 산화방지가 있어요.

    사용주기는 3,000~5,000km 마다 넣어주는 것을 권장한다고 해요.

    미리 대비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둬야겠어요-!

    저도 서너번 넣어봤는데, 넣은 후가 확실히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요.

    [고봉민 김밥] 고상한쌈

    돌아오는 길 휴게소에 들러 밥을 먹을까 했는데, 그럼 너무 졸릴 것 같았어요.

    그냥 얼른 돌아가서 먹자는 생각으로 계속 달렸네요.

    저희 동네에 도착해 자주 들리는 고봉민김밥 가게에 들렸어요. 메뉴는 고상한쌈!

    매콤한 고추장 양념으로 버무린 100% 국내산 삼결살에 특제 깻잎페스트로 맛을 더한 고추장 삼겹살 덮밥-!!

    이라고 해요.ㅎㅎ

    맵찔이인 저에게는 좀 매콤했어요~ 미리 말해줬으면 덜 맵게 했을텐데 라고 해주시는 사장님, 감동이에요 ><

     

    근데.. 요즘 가슴 명치 부근이 묵직해요. 뭐징? 통증은 아직까지 없는데- 한 열흘쯤 된것 같아요.

    증상이 계속되면 병원에 가서 CT 찍어봐야 할 것 같아요.ㅜㅜ 별일 아니었으면..

    이제 저녁걱정을 할 시간, 간단하게 닭고기랑 밥이랑 볶아서 밑반찬이랑 먹을 계획이에요.

    거기에 김도 함께 싸서 먹으면 맛없을 수가 없지용.ㅎㅎ

     

    이상 호달익소였어요.

     

    댓글

Designed by HodalI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