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nother Kitchen][양식] 200% 만족스러운 식사
    먹고나니 2020. 1. 9. 07:00

    안녕하세요. 호달익소입니다.

     

    오늘은 지인분 생일로 Another Kitchen에 방문했어요.
    이 식당이 위치한 곳은 매드블럭으로 제가 자주 오는 곳인데, 처음 봤어요.
    제가 너무 주변에 관심이 없었나봐요. 하항~

     

    [Another Kitchen][양식] 입구

    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Another Kitchen][양식] 카운터

    카운터에는 직원들이 바삐 움직이는 모습이 보였어요.

     

    [Another Kitchen][양식] 테이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금방 사람들로 가득 찼어요.
    내부가 어둑어둑하면서 은은한 천장 불빛으로 디자인하니, 뭔가 특별한 기분이 들었어요.

     

    [Another Kitchen][양식] 음식

    음식은 사람들이 몰리기전에 주문해서 빨리 나왔어요.

     

    [Another Kitchen][양식] 샐러드

    본격적인 식사전에 입맛을 살려줄 샐러드부터 시작했어요.

     

    [Another Kitchen][양식] 눈꽃 살치살 스테이크

    다른 분의 메뉴에요. 고기를 잘라 사진 속 동그란 판에 올린 후 익혀서 먹어요.
    살짝만 익혀서 한입 먹었는데, 미디움.. 개인적으로 레어를 좋아해요. 피 철철.

     

    [Another Kitchen][양식] 부채살 스테이크?

    이것도 제것 아니고.

     

    [Another Kitchen][양식] 안심 스테이크?

    이것도 제것 아니에요.

     

    [Another Kitchen][양식]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바로 요고. 저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걸죽한 양념에 탱글탱글한 파스타 면발, 너무 행복하잖아~
    여기에 빵을 저 양념에 먹으니까 빼쉐 느낌이 나고 빵 식감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다음에는 매콤한 상하이 파스타를 주문해봐야겠어요.

     

    [Another Kitchen][양식] 불고기 피자

    이 피자도 제가 Pick 했어요. 대단히 만족스러웠어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딱딱해져버리니, 나왔을 때 빨리 먹어야해요. 

     

    [Another Kitchen][양식] 포테이토

    포테이토도 한몫 했어요. 아주 굿초이스! 바삭하면서 고소함이 입안 가득~

     

    [Another Kitchen][양식] 식사시작

    테이블 후덜덜하게 가득 채우고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어요.

     

    [Another Kitchen][양식] 냠냠쩝쩝

    다른 곳에 셀프바도 운영되고 있었는데, 저희는 빵만 가져다 먹었네요.
    한 바퀴 둘러보는건데 너무 배고픈 나머지..ㅎㅎ
    특별한 사람과 이 곳에서 식사하는 것 추천드려요.
    그리고 주차하셨다면, 계산하실 때 꼭 얘기하고 주차권 받아가세요~ 무료에요.

    이상 호달익소였어요~


    [Another Kitchen]

    대전 유성구 대학로 60 매드블럭 2층

    매일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장 무료


    호달익소

    hodalixo@gmail.com

    https://blog.naver.com/hodalixo

     

    호달익소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행복한 일상 이야기

    blog.naver.com

     

    댓글

Designed by HodalI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