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시아][모스크바][2019.7.2~2019.7.14]
    다녀오니/해외 2020. 1. 18. 18:14

     

    [출장기록]

    안녕하세요. 호달익소에요.

    대한민국 인천공항에서 러시아 셰레메티예보 국제공항까지 대한항공이용했어요.
    그리고 비용은 약 120만원가량 발생했던 것 같아요. 한창 항공료가 고가일 때라..

    [러시아][모스크바] 인천 to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국제공항][터미널 맵]
    [인천공항] 마지막 한식

    특별히 면세점에서 쇼핑하지 않아요.
    다들 아시겠지만,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얘기는 옛말이에요.
    공항에 입점한 신세계나 롯데 면세점 사이트에서 포인트를 받은 후,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저렴해요.
    비행시간은 대략 10시간이었고, 그 동안에 기내식사는 두 번 나오고 중간에 음료와 스낵이 나왔었어요.

    [러시아][모스크바] 공항출구

    셰레메티예보 공항을 벗어나기 전, 한 컷 찰칵! 국제공항이지만, 규모와 디자인은.. 볼 게 없어요. 면세점이 일직선으로 형성되어있어 불편해요. 한 바퀴 돌고나면 다리 후들후들-

    [러시아][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국제공항 to 햄프턴 바이 힐튼 호텔

    숙소는 출장지와 가까운 곳 햄프턴 바이 힐튼 호텔로 잡았어요. (약칭 햄프턴 호텔)
    솔직, 이 위치에 숙소를 잡을 때 저는 반대입장이었어요.
    출장지와 가깝지만 교통편도 불편하고, 쇼핑하기도 수월하지 않기 때문이었죠.

    [Hampton by Hilton][호텔]

    호텔은 무척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직원들도 잘 응대해주고 친절했어요. 서로 타국어로 대화하니 많이 배려해준 것 같아요.

    [Hampton by Hilton] 카운터
    [Hampton by Hilton][레스토랑] 조식타임

    조식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괜찮았어요.
    토스트와 과일, 죽, 각종 햄, 음료 등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Hampton by Hilton] 방 내부

    방 너무 좋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침대 매트도 편안하고~
    방은 항시 적정온도로 관리하고 있어서 시원하고~
    다만 방이 건조했다는 것!
    저는 출장다닐때 이런 요인때문에 소형가습기를 따로 챙기고 다녀요 ㅋㅋ
    제공하는 실내화는 일회용이라 별로 였지만, 바닥 매트도 굿굿!
    양말 또는 실내화 신고 방 돌아다니고 신발은 입구에 놓고 나갈 때 신었어요.

    [Hampton by Hilton] 창문으로 본 풍경 1
    [Hampton by Hilton] 창문으로 본 풍경 2
    [Hampton by Hilton] 창문으로 본 풍경 3

    보이시나요, 저 뷰가? 아침에 일어날 때 마다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하늘도 높고 구름도 이쁘고, 출장 아니었다면 이런 곳에 오기 힘들겠지만,
    출장은 너무 힘들어요..ㅜㅜ

    [Hampton by Hilton] 짐 정리

    한국에서 가져온 짐들 정리했어요. 이 외에 의약품, 의류 등도 챙겨왔지요~
    라면과 햇반은 일행들이랑 나눠먹기 위해 준비했어요.
    출장기간에 한 번씩 방에 모여 두런두런 얘기나누며 먹으면 좋더라구요.
    아, 커피포트는 따로 구비해야겠어요.
    호텔에서 제공하는 것은 너무 관리가 안되고 사용하기에 기분이 너무 찜찜하더라구요.

    [BRAZIL STEAK HOUSE][STEAK] 메뉴 무엇?

    출장 첫 끼, 여기서 먹었어요. 근데 메뉴명이 기억이 나지 않네요.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죠! 스테이크도 감자도 맛있었어요.

    [야밤][한국술] JINRO

    러시아에서 만난 진로 소주ㅋㅋ 비싸요비싸.. 그리고 여기 소주보다 한국 소주가 맛있다고 해요.
    저는 술 맛을 모르기에 다른 분들의 말을 첨언해요~

    [RYM][굼] 애플 리스토어

    혼자 돌아다니다가 굼 쇼핑몰에서 만난 애플 리스토어~
    사람들이 앞에 줄을 지어 있었어요. 무슨 행사하는 날이었나?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면서 구경 다녔어요. ^^

    [모스크바][레스토랑] 양고기 스테이크
    [지도] 붉은광장 to Tkemali

    이 레스토랑은 이 때가 두 번째 방문이었어요. 내부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고 직원들 응대도 좋았어요.
    동양인이라고 푸대접하지 않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외딴 동네아니면 그러는 경우가 없긴 해요.ㅎㅎ
    레스토랑 이름은 Tkemali 에요. 많이들 가시는 붉은 광장으로부터 걸어서 15분 거리에요.

    [지도] 햄프턴 호텔 to 출장지

    이 당시 출장지에요. 지하철은 다니지 않고, 버스는 불편해서 택시타고 다녔어요. 매일.

    [러시아 지하철][3호선]
    [지도] 햄프턴 호텔 to 타 출장지

    출장 마지막 날, 타 지역에 있는 장비 수리하기 위해 홀로 지하철타고 이동했어요.
    혼자 다니는거 두렵지 않기에, ㅎㅎ 뚜벅뚜벅~ 예전에는 스킨헤드 정말 무서웠는데~
    러시아 월드컵 유치하고, 정부에서 치안관리하면서 괜찮아진것 같아요.

    [Market] 난 어디?

    지하철 1시간 10분이라고 적혀있었는데, 그만큼 걸리지 않았어요. 30분? 40분? 만에 간 것 같아요.
    파트너사 직원보다 빨리 도착할 것 같아 근처 마켓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Market] 술

    러시아 술이 저렴하다고 하는데 저렴한지 모르겠는 1인.

    [전신거울] 근자감 한컷

    이상 호달익소였어요~


    호달익소

    hodalixo@gmail.com

    https://blog.naver.com/hodalixo/

     

    호달익소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행복한 일상 이야기

    blog.naver.com

     

    '다녀오니 > 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오사카][2019.2.3~2019.2.6]  (0) 2020.01.22

    댓글

Designed by HodalI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