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오사카][2019.2.3~2019.2.6]
    다녀오니/해외 2020. 1. 22. 01:01

    [가족여행]

    안녕하세요. 호달익소입니다.

     

    지난해 설 명절에 다함께 일본 오사카로 여행갔어요.
    항공편은 이스타를 이용했고, 티켓은 직접 결제하지 않아 가격은 몰라요. ^^;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어요. 하하..

    [구글지도] 김해 to 간사이
    [일본][간사이 공항]

    저희 가족 이외에도 여행오신 한국인 분들이 많았어요.
    수화물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사진 찰칵~ 여기도 저기도 한국인 ㅎㅎ
    캐리어를 찾고 목적지인 오사카로 이동해요~

    [간사이 공항][전철이용]

    아참, 그 전에 오사카 1일 승차권(약 4,000원)과 도시락 와이파이(1일 약3,000원)를 구매했어요.
    해당 승차권은 오사카 시내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오사카 관광지 할인입장도 가능하구요.

    [오사카성] 주변 1
    [오사카성] 주변 3

    오사카 성 주변 관광중에 비가 내렸어요. 우산이 하나뿐 ㅜㅜ
    뭐, 저희 가족 남자들은 튼튼하니까!

    비를 피해 식사하러 이동 중이에요.
    여기저기 자전거 이용해 출퇴근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자주 보였어요.저도 출퇴근할 때 자전거를 이용해본 적이 있지만, 이런 비오는 날에는 힘든데..

    [오사카][식당]

    용머리 간판이 있는 이 식당..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방문하진 않았어요.ㅎㅎ

    [오사카][KOBE] 저녁식사

    저녁식사로 방문한 맛집 KOBE! 돈카츠가 정말 맛있어요.

    [오사카][타코야키]

    저녁식사를 마치고 바로 타코야키 맛집으로 향했어요.
    입구 간판에 문어가 똬악! 포스있네요. ㅋㅋ
    비가 부슬부슬 오는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았어요.

    [오사카][타코야키 맛집]

    이 주변에 타코야키 가게가 많아요. 근데 맛집에만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어요.
    저희는 타코야키 맛이 얼마나 많이 차이가 나는지 궁금해서 타코야키 맛집과 다른 집의 타코야키를 주문해봤어요. 확실히.. 맛집은 맛집이네요.
    타코야키 맛집을 가고 싶다면 꼭 확인하고 가세요.

    [오사카][시내]

    하루를 마무리하고 숙소 돌아가는 길에 찍은 가게에요.
    이 외에도 고유한 시그니쳐를 풍기는 건물들이 여기저기 자리잡고 있어요~

    [오사카][지하철 플랫폼]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하기 위해 주문한 계란덮밥이에요.
    정확한 명칭은 기억의 저편에..ㅎㅎ
    그리고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출발~

    [오사카][지하철 플랫폼]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드디어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에 도착!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길을 잘 찾아다니기 위해 지도 하나 겟하구요~
    친절하게 한글본 지도를 제공하고 있어요.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친구들끼리 놀러왔는가봐요. 단체로 같은 복장에 같은 머리띠에 ㅎㅎ 귀염뽀작이네요~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날씨가 잠깐씩 꾸물꾸물한 것만 제외하고는 너무 좋았어요~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에 도착~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여기 모여 있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 하나 찍기 위해서는 무조건 줄을 서야했어요.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버터비어 완전 존맛! 한 잔 마시고, 두 잔 마시고 ㅎㅎ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이번 여행때 발견한 시그니쳐한 도비!
    고민고민하고 더 귀염뽀작한 아이가 있을것 같아, 사지 않았다는게 문제..ㅜㅜ

    [오사카 고기극장]

    오사카에 가면 꼭 들려야하는 곳이 있다고 들었어요.
    바로 고기극장! 이 곳에 가지 않으면 너무 섭하다우.. 정말정말-
    지나가면서 잠깐 봤는데, 저녁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가게 앞에 줄이 어마어마해요.

    [오사카 고기극장][덮밥]
    [오사카 고기극장][덮밥]

    음! 이 맛은-! ㅜㅜ 넘넘 은혜롭습니다. 먹고 나서 후회했어요.
    인터넷에 먹는 방법이 따로 있었는데, 특별하게 생각안하고 방문했거든요.
    여러분들은 꼭 이런 실수를 하지마세요.

    [TAPIOCA HERO][ICE CREAM]

    이 곳도 사람들이 많이들 추천하는 디저트 맛집이에요.
    배불리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냠냠!

    [하루카스300][전망대]
    [하루카스300][전망대]
    [오사카][식당] 이 곳은 어디?
    [오사카][식당] 우동과 튀김

    호로록호로록 우동과 튀김, 추운 날에 먹으니 속이 더 든든했어요~

    [구글지도] 오사카 to 교토
    [교토][AirBNB] 숙소내부 1

     

    [교토][AirBNB] 숙소내부 2

     

    [교토][AirBNB] 숙소내부 3
    [교토][AirBNB] 숙소내부 4

    새 날이 밝고 교토 숙소로 이동했어요.

    [구글지도][교토] 가라스마 to 기요미즈데라

    짐만 간단하게 정리하고 기요미즈데라로 이동해요~

    [교토][마츠바 본점] 소바맛집 1
    [교토][마츠바 본점] 소바맛집 2

    이곳은 마츠바 본점이에요. 맛집이라고 했는데.. 저는 비린내가 많이 나서 못먹겠더라구요.

    [교토][산넨자카] 1
    [교토][산넨자카] 2
    [교토][산넨자카] 3
    [교토][기요미즈데라] 풍경 1
    [교토][기요미즈데라] 풍경 2
    [교토][기요미즈데라] 풍경 3
    [교토][자완자카] 1
    [교토][자완자카] 2
    [교토][취봉산 고대사] 1

     

    [교토][취봉산 고대사] 2
    [교토][취봉산 고대사] 3
    [교토][기요미즈데라] 기념품 1
    [교토][기요미즈데라] 기념품 2

     

    [교토][기요미즈데라] 기념품 3
    [교토][맛집] 1
    [교토][맛집] 2
    [교토][맛집] 3

    와.. 여기 정말 맛있어요. 강추강추! 고기가 녹아요~
    다들 너무나 만족했던 곳이에요 ㅎㅎ

     

    이상 호달익소였어요~

     

    '다녀오니 > 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시아][모스크바][2019.7.2~2019.7.14]  (0) 2020.01.18

    댓글

Designed by HodalIxo